
신한은행 홈페이지 갈무리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체 거래 오류가 나타나 소비자 불편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18일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30분쯤부터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앱 ‘신한SOL’에서 통신 오류로 인한 거래 지연이 나타나고 있다. 신한은행은 “현재 대외기관과의 통신이 원활하지 않아 이체 거래시 일부 서비스 지연이 발생하고 있다”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공지했다.
이는 대외기관과 송수신하는 과정에서 일시적인 오류가 나타난 것으로, 구체적인 원인은 파악 중이라는 설명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관련 부서에서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며 “오래 걸리지 않아 복구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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